관세동우회, 2017년 신년인사회 개최
작성자 : 관리자 조회수 : 15074
등록일 : 2017-01-11  
파일 :

관세동우회, 2017년 신년인사회 개최

 

관세동우회(회장·김경태)는 정유년 새해를 맞아 6일 서울 뉴힐탑호텔에서 2017년 신년인사회를 개최했다.


관세동우회는 6일 서울 뉴힐탑웨딩홀에서 2017년 신년인사회를 개최했다.

 

이날 신년인사회에는 회원 3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국가성장을 주도해 온 수출동력을 다시금 일깨우기 위한 관세행정 지원에 전·현직 세관맨들이 헌신적으로 이바지할 것을 다짐했다.

 

김경태 관세동우회 회장이 인사말을 전하고 있다.

 

김경태 관세동우회 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신년회를 위해 바쁜 일정에도 자리를 함께 해준 내·외빈들에게 감사의 말을 전한데 이어, 지난 한해 관우의 화합과 발전을 위해 회직 임직원들이 구심점이 되어 노력을 기울인 결과 많은 성과를 이뤄냈음을 전했다.

 

 

천홍욱 관세청장이 신년인사회 축사를 낭독하고 있다.

 

 

축사에 나선 천홍욱 관세청장은  “지난해 이룬 성과는 관세청에 대한 사랑과 애정을 갖고 다방면에서 지원해주신 여러 선배님들의 숨은 노력과 열정이 있었기에 가능했던 결과라며, “이자리를 빌려 관우 선배님들께 다시한번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고 고마움을 전했다.

 

관세동우회 신년인사회에 참석한 전현직 관세청 고위직들이 국운번성을 기원하며 홍재형 전 관세청장의 건배제창에 화답하고 있다.(사진 왼쪽부터 백운찬 전 관세청장, 김기인 전 관세청장, 성윤갑 전 관세청장, 김경태 관세동우회장, 천홍욱 관세청장, 장영철 관세동우회 고문)

 

 

 

 

 

 

 

 

 

 

 

 

 

 

 

 

 

 

 

 

 

 

 

기사제공 세정신문 윤형하 기자

사진제공 한국관세무역개발원 황인동 기자